공지사항

룰루레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 lululemon.co.kr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룰루레몬 코리아가 직접 취급하는 정품임을 약속드려요.


정부의 자원재활용법 시행규칙에 따라 2019년 4월 1일부터 온라인 구매 시 룰루레몬 쇼퍼백이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도 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에 동참해주세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쇼퍼 1개당 환경보증금 500원이 부과되며, 영수증을 지참하여 쇼퍼를 반납하시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국내 물류센터에서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무료료 배송돼요.


주문 후 3 영업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산간 및 도서 지역은 1-2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혹은 수령인 사정(날씨, 연락 불가 등)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룰루레몬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 (GEC)로 연락 주세요. 만일 재고 상황으로 인해 출고가 어려울 경우 룰루레몬이 별도로 연락을 드릴 거예요.

lululemon.co.kr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사용 및 택 제거를 안 한 상태에서 배송완료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반품 절차는 반품 정책 페이지

에서 확인하시거나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연락주세요. (070.4769.7965)



배송비와 마찬가지로 반송비도 무료예요. 


lululemon.co.kr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영수증 지참 시 국내 룰루레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할 수 있어요. 오프라인 스토어 교환 시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온라인 교환/반품 규정과 동일해요. 단, 각 스토어마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과 재고가 상이하니 해당 스토어로 미리 문의해주세요. (제품 사용 및 택 제거를 안 한 상태에서 배송완료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에 교환 가능, 영수증 지참)
  2. 반품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서 결제하신 수단으로의 환불은 불가하며, 룰루레몬 기프트카드로 환불됩니다. (단, 백화점 내 스토어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3. 해외 룰루레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교환 가능 여부를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문의해주세요.


룰루레몬은 모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탑과 팬츠의 길이를 무료로 수선해드리고 있어요. 착용감은 어떤 경우에라도 절대 불편해서는 안되니까요. (택이나 영수증은 없어도 괜찮아요!) 커프스나 썸홀이 있는 탑, 지퍼나 버튼 혹은 드로스트링이 있는 팬츠 등 제품 디테일이나 디자인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스토어 방문 전에 문의해주세요. 룰루레몬 스토어가 근처에 없을 경우에는 저희가 사용한 것과 동일한 더블 스티치가 가능한 전문가를 찾아주세요.


스토어마다 재고 상황에 따라 마크다운 가격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룰루레몬 기프트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어요! 기프트 카드 사용과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사용 가능처: 대한민국에 소재한 룰루레몬 스토어 및 대한민국 룰루레몬 온라인 스토어
  • 사용 불가능처: 백화점 등 제 3자 운영 업체에 입점한 스토어 및 해외 소재 스토어


 다운 깃털은 자리를 잡는 과정에서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때 일부 날카로운 깃이 원단을 뚫고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깃털이 원단을 뚫고 빠져나오는 것이 보이면 잡아당기지 마세요. 잡아당길 경우, 더 큰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신, 빠져나오는 깃털을 안쪽에서 잡고, 제품 안쪽으로 살살 당기거나 안으로 밀어 넣으세요. 재킷의 세탁 및 관리 방법을 따르는 것도 다운 깃털이 자리를 잡게 해서 깃털이 빠져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룰루레몬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특별한 서프라이즈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