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정보

  • 제품은 홍콩에 위치한 룰루레몬 아시아 본사 물류센터에서 출고된 후 국내 협력사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무료로 배송돼요.
  • 평일 오후 3시 이전까지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홍콩에서 당일 출고가 진행되며, 이후 주문 건은 평일 기준 익일 출고됩니다.
    (금요일 오후 4시에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 돼요.)
  • 제품은 출고 후 영업일 5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어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산간 및 도서 지역은 1-2일이 추가될 수 있으며 택배사 혹은 수령인 사정(날씨, 연락 불가 등)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어요.
    만일 재고 상황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어려울 경우 룰루레몬이 별도로 연락을 드릴 거예요.

 

주문 취소

  • 결제 완료 이후 주문 취소 요청은 1:1 문의 혹은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해주세요. 에듀케이터가 홍콩 물류센터와 출고여부를 확인 후 가능 여부를 알려드릴 거예요.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 전체 취소에 한해 요청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되어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반품 문의를 해주세요.

 

반품 및 환불

반품 및 환불이 필요하신가요?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연락주시면 룰루레몬 에듀케이터가 친절히 도와드릴 거예요.

  • 반품 및 환불 전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반품은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택은 부착되어 있나요?

3) 착용 및 세탁하지 않은 상태인가요?

  •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를 통해 반품이 접수되면 상품 회수가 진행되며, 회수된 상품의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이 진행돼요.
  • 당사 배송 업무는 CJ 대한통운 택배사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타 택배 이용 시 선불 택배만 가능하며, 착불 택배 입고 시 반송 처리될 수 있는 점 안내드려요.
    또한 타 택배 이용 시 제품 훼손 및 분실 건은 당사에서 도움을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타 택배 이용 요청은 우선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에 문의 후 진행해 주세요.

 

오프라인 스토어 교환 안내

  • lululemon.co.kr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국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교환 시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온라인 교환/반품 규정과 동일해요. 단, 각 스토어마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과 재고가 상이하니 해당 스토어로 미리 문의해주세요.
(제품 사용 및 택 제거를 안 한 상태에서 배송완료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에 교환 가능, 영수증 지참)

2) 반품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서 결제하신 수단으로의 환불은 불가하며, 룰루레몬 기프트카드로 환불됩니다.

3) 해외 룰루레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교환 가능 여부를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문의해주세요.

 

전화: 00.308.3210055
이메일: gec.kr@lululem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