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반품 규정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반품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안심하세요. 룰루레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 SSG.COM에서 구매한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할 수 있어요.

 

룰루레몬 반품 규정에 의한 온라인 구매 제품 반품 방법

1.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에 이메일(gec.kr@lululemon.com) 또는 전화(00.308.3210055)로 반품 의사를 남겨주세요.

2.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가 반품을 접수하면 CJ대한통운이 제품 수거를 진행합니다. 제품을 택배박스에 포장하신 후 CJ대한통운에 전달해주세요.

3.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하는 경우 선불 택배만 가능하며, 착불 택배의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훼손 및 분실은 도움을 드릴 수 없음을 참고해주세요.
* 타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하는 경우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에 먼저 문의해주세요.

4. 환불 시에는 환불 완료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거래 은행에 따라 환불 처리에 며칠 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5. 룰루레몬 반품 규정에 의거한 반품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으로 알려 드립니다.

 

반품 예외

마스크 제품은 파이널 세일로 반품,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표를 참조하면 룰루레몬 반품 정책을 조금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어요.

제품 구매처와 지불 방법을 아래에서 선택해주세요. 희망하는 반품처를 선택해주세요(단, 구매한 국가와 동일한 국가에서 반품). 환불 또는 교환 중 무엇을 희망하시나요?
환불 교환
온라인 구매 + 신용카드 온라인

온라인 반품을 원하시면 반품에 필요한 정보를 gec.kr@lululemon.com으로 보내주세요. 전담 택배사와 무상 반품 준비 후 이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필요 정보: 주문번호, 성함, 연락처, 제품명)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교환이 불가능해요.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주문해주세요.

스토어

lululemon.co.kr에서 구매한 제품은 백화점 내 스토어를 제외한 모든 스토어에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동봉된 주문확인서를 지참한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함을 안내해드립니다.
환불은 기프트카드로 이루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룰루레몬 스토어 반품 규정을 참조해주세요.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은 원본 영수증과 함께 모든 스토어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룰루레몬 스토어 반품 규정을 참조해주세요.

스토어 구매 + 신용카드 또는 현금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스토어에서만 반품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스토어에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스토어

자세한 사항은 스토어 반품 규정을 참조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스토어 교환 규정을 참조해주세요.

 

반품 규정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연락해주세요.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

전화번호: 00.308.3210055

이메일: gec.kr@lululemon.com

운영시간: 평일 9:00AM-6:00PM (점심시간 12:00-1:00PM), 주말 및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