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비잉에 대한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고, 삶 속의 다양한 요인이 영향을 미치죠.
 

우리는 다양한 웰비잉의 정의를 들어보기 위해 3명의 여성을 만나보았어요. 모델이자 기업인, 골키퍼로도 활약하고 있는 아이린, 룰루레몬 앰배서더이자 배우, 요가 강사인 나오미, 모델이자 패럴림피언인 메이.


 

Irene Kim

모델, 기업가, 골키퍼

저는 다른 사람들의 평가나 시선을 통해 자신감을 얻지 않아요. 칭찬은 오히려 저를 불안하게 만들기도 하죠. 자신감은 내면 깊숙한 곳에서 우러나오는 것 같아요. 나 자신에 집중하고, 스스로를 사랑하고,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을 꾸준히 실천 한다면 건강한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단단한 가치와 나 자신에 대한 깊은 이해는 삶에 대한 자신감과 중심으로 연결돼요.”
 

내가 행복한 방법은 내가 제일 잘 알잖아요. 때론 자신감을 얻기 위해서 이기적일 필요도 있는 것 같아요.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을 미치도록 사랑하는 일이에요. 뚜렷한 가치관을 가지고 나를 알아차릴 때 자신감이 생기고 삶의 중심이 잡힐 거예요.

우리 모두 자신감을 가져요.


Naomi Yeo

요가 강사, 배우, 앰배서더

내 안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나만의 속도로 성장하세요.


“혼자라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눠주세요.”
 

사람들은 격려를 잘못된 방식으로 하거나 격려의 힘을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격려는 섣부르게 조언을 하는 것이 아니에요. 올바른 격려는 상대방뿐 아니라 나에게도 놀라운 마법을 보여주죠.


Mei Ichinose

패럴림픽 선수, 모델

“삶의 균형을 위한 지름길은 없어요.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다해 보세요.”
 

저는 좌절을 딛고 일어서는 법을 배웠어요.

진정한 웰비잉이란 나의 생각과 말, 행동이 모두 조화를 이루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