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토어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모아보았어요. 지금 바로 확인해주세요!

 

Q. 룰루레몬 정품인가요?

A. 룰루레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 lululemon.co.kr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룰루레몬 코리아가 직접 취급하는 정품임을 약속드려요.

 

Q. 쇼핑백도 받을 수 있나요?

A. 정부의 자원재활용법 시행규칙에 따라 2019년 4월 1일부터 온라인 구매 시 룰루레몬 쇼퍼백이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도 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에 동참해주세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쇼퍼 1개당 환경보증금 500원이 부과되며, 영수증을 지참하여 쇼퍼를 반납하시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Q. 제품은 어디에서 어떻게 배송되나요?

A. 홍콩에 위치한 룰루레몬 아시아 본사 물류센터에서 출고된 후 국내 협력사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무료로 배송돼요.

 

Q. 배송기간이 궁금해요.

A. 평일 오후 1시 이전까지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홍콩에서 당일 출고가 진행되며, 이후 주문 건은 평일 기준 익일 출고됩니다. (금요일 오후 1시에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 돼요.)
택배사 사정 및 물류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품은 출고 후 영업일 5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어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산간 및 도서 지역은 1-2일이 추가될 수 있으며 택배사 혹은 수령인 사정(날씨, 연락 불가 등)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룰루레몬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 (GEC)로 연락주세요. 만일 재고 상황으로 인해 당일 출고가 어려울 경우 룰루레몬이 별도로 연락을 드릴 거예요.

 

Q. 반품 절차를 알려주세요.

A. lululemon.co.kr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사용 및 택 제거를 안 한 상태에서 배송완료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반품 절차는 반품/환불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연락주세요. (00.308.3210055)

 

Q. 반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와 마찬가지로 반송비도 무료예요. 

 

Q. 룰루레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반품할 수 있나요?

A. lululemon.co.kr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영수증 지참 시 국내 룰루레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할 수 있어요. 오프라인 스토어 교환 시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온라인 교환/반품 규정과 동일해요. 단, 각 스토어마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과 재고가 상이하니 해당 스토어로 미리 문의해주세요. (제품 사용 및 택 제거를 안 한 상태에서 배송완료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에 교환 가능, 영수증 지참)
2) 반품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서 결제하신 수단으로의 환불은 불가하며, 룰루레몬 기프트카드로 환불됩니다.
3) 해외 룰루레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교환 가능 여부를 게스트 에듀케이션 센터(GEC)로 문의해주세요.

 

Q. 제품 수선을 받고 싶어요.

A. 룰루레몬은 모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탑과 팬츠의 길이를 무료로 수선해드리고 있어요. 착용감은 어떤 경우에라도 절대 불편해서는 안되니까요. (택이나 영수증은 없어도 괜찮아요!) 커프스나 썸홀이 있는 탑, 지퍼나 버튼 혹은 드로스트링이 있는 팬츠 등 제품 디테일이나 디자인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스토어 방문 전에 문의해주세요. 룰루레몬 스토어가 근처에 없을 경우에는 저희가 사용한 것과 동일한 더블 스티치가 가능한 전문가를 찾아주세요.

 

Q. 타 스토어에서 가격이 다른 제품을 봤어요.

A. 스토어마다 재고 상황에 따라 마크다운 가격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00.308.3210055
이메일: gec.kr@lululem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