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스토리

 

OUR VISION

1998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탄생한 룰루레몬은 요가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키칠라노(Kitsilano)라 불리는 동네의 한 건물에서 낮에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밤에는 요가 스튜디오로 시작했죠. 그리고 2000년 11월, 키칠라노 4번가에 첫 스토어를 오픈하며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스웻라이프'를 본격적으로 알리게 되었어요. 


그 때부터 우리의 비전은 룰루레몬 스토어를 제품만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커뮤니티 허브로 만드는 것이였습니다. 가능성으로 가득한 삶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고 배우며, 각자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도움을 주고 성취를 함께 축하하는 곳 말이죠. 그리고 이러한 우리의 비전은 전 세계 룰루레몬 스토어를 통해 매일 실현되고 있답니다.  
 

OUR PRODUCT

20년 전 요가웨어 디자인으로 시작한 룰루레몬은 현재 러닝, 트레이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운동을 타겟으로 하는 프리미엄 남녀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필드에서 활약 중인 운동선수와 강사들 그리고 게스트로부터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아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 기능, 소재, 핏, 느낌 그리고 퍼포먼스에 중점을 두고 운동에 열정을 가진 모두를 위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죠. (룰루레몬 디자이너들은 누구보다 스웻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이랍니다.)  

 

OUR BEST LIFE

블랙 스트레치 요가 팬츠가 룰루레몬의 전부는 아니예요. 우리에게는 비전과 목표, 마음 챙김 그리고 개인의 책임에 대한 믿음에서 시작하여 개개인이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하는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이 되는 수단과 자원 또 경험을 제공하는 독특한 문화가 있어요. 룰루레몬의 이러한 문화는 개인뿐만 아니라 나아가 커뮤니티의 성장과 성공의 밑거름이며 우리와 함께하는 모두의 삶에 녹아들어 있는 브랜드의 진정한 핵심입니다.